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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대학교 산학협력단/창업지원단 공동관 참가요청조회수 14
매니저 (swbi)2020.11.19 1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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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Education Korea 2021) 브로슈어.pdf (6.8 MB) 다운로드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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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EDUCATION KOREA 2021)_Edu futures Pavilion.pdf (345 KB) 다운로드 2

<2021년 행사 주요 내용>

B2B 및 학교 비즈니스 중심 참가기업 : 코엑스 Hall A, B/ 114() ~ 16() *3일 간 개최*

A- 에듀테크, AI교육, 원격교육, STEAM 교육 등 미래 교육을 위한 콘텐츠 및 HW/SW 중심

B- 메이커 교육, 학교공간혁신(교육환경 및 시설), 체육시설 및 급식시설 중심

· 특별관 : 원격교육 특별관, 글로벌 국가관, 학교공간혁신 특별관, 메이커 체험관 등

· 주요 참관객 : 교육 공무원, 교장단, 초중고 교사 및 교직원, 구매 담당자, 교육전문 VC 및 투자자, 원격교육 및 교육플랫폼 기업 종사자 등

· 주요 부대행사 : 공식 개막식 및 어워즈, 국제교육컨퍼런스 에듀콘, 원격교육 세미나(-오프라인 동시), 비즈매칭 시스템 'Orange Box'

· 기대효과 : 학교 비즈니스 및 투자 바이어와의 B2B 신규 비즈니스 기회 창출 및 업계 네트워킹 강화


B2C 및 학부모,학생 비즈니스 중심 참가기업 코엑스 Hall C / 114() ~ 17() *4일 간 개최*

C- 조기/유아 교육, 초등교육 품목을 중심으로 세계로봇 대회 등 다양한 경진대회와 자기개발/직업교육/성인교육/기업 HRD

· 특별관 : 조기·유아교육 특별관, 외국어 교육관, 직업교육/자격증 특별관, 자기개발 특별관, HRD 특별관 등

· 주요 참관객 : 30-60대 학부모, //고등학생, 대학생, 기업 HRD 담당자, 방과후 교사단 등

· 주요 부대행사 : 국제로봇대회 & 로봇마스터즈, 미래인재 교육 학부모 세미나, 팝업 클래스룸(글로벌 주요 교육기업 참가)

· 기대효과 : 주요 소비자(학부모, 학생) 대상 BTC 교육 브랜드 홍보 및 판매 효과 극대화, 방과후 교사대상 비즈니스 상담 동시 진행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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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함께, 글로벌 교육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제4회 국제교육컨퍼런스(EDUCON 2021)와 교육부 학술 심포지움, 학부모 현장 토크쇼 등

참관객 맞춤형 부대행사 개최를 통해 국내·외 교육산업 관계자 및 바이어, 소비자들의 방문 확대를 중점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코로나 19K-에듀와 원격교육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즈음

국내 유일 글로벌 교육 비즈니스 플랫폼,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우리 교육의 혁신방향과 급변하는 글로벌 교육 트렌드를 제시 합니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주요 교육기업 분들의 참여를 통해 참가사와 초, , 고등학교 선생님, 교육청·교육업계 관계자 간 실제 비즈니스 기회를 마련하고,

일반 수요자인 학부모, 학생들까지 함께 만나보실 수 있는 최적의 마케팅의 장이 될 것입니다.